구이세트, 양념갈비세트, 육포세트 등 6종 출시
내달 5일까지 전국 22개 직영매장서 예약 판매

bhc 창고43, 설 선물세트 예약 판매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전문점 창고43 설맞이 선물세트 이미지. / 사진제공=창고43
한우전문점 창고43 설맞이 선물세트 이미지. / 사진제공=창고43

[더페어] 이용훈 기자=bhc그룹이 운영하는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다음달 5일까지 창고43 전 매장에서 설 선물세트 예약 접수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창고43만의 노하우를 담아 총 6종으로 마련했다. 구이세트, 양념갈비세트, 육포세트로 프리미엄형부터 실속형까지 고루 준비돼 용도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프리미엄 구이세트는 ‘창고 한우 명작’, ‘창고 스페셜 1호’, ‘창고 스페셜 2호’ 등 3종이다. 최고급 한우를 엄선한 ‘창고 한우 명작’과 ‘창고 스페셜 1호’는 등심과 안심, 채끝 등 한우의 인기부위와 특수부위를 엄선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창고 스페셜 2호’는 등심과 육즙 가득한 불고기 및 국거리로 구성된다.

‘창고43 양념갈비세트’는 부드러운 육질에 창고43만의 특제 레시피 양념으로 맛을 낸 소갈비 메뉴다. 2종으로 구성된 ‘창고43 명품 수제 육포 선물세트’는 육질 본연의 맛, 육포의 감칠맛을 살린 건강 간식이다.

창고43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창고43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bhc그룹 관계자는 “소중한 분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과 정성이 담긴 한우는 가장 인기 있는 명절 선물 중 하나로, 창고43의 선물세트는 명절 때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올 설 명절에도 선물과 가족 먹거리로 가장 좋은 선택이 될 창고43 선물세트로 감사함을 나누고, 동시에 설 명절과 함께 힘찬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창고43 명절 선물세트는 다음달 5일까지 전국 창고43 매장에서 예약 가능하며, 배송은 오는 22일부터 내달 7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