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오상진' 통해 신뢰감 제공
지속적 관리의 중요성·검가드 효능 효과 강조

동아제약, 잇몸관리 전문 브랜드 '검가드' 새 광고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아제약 / 잇몸관리 전문 브랜드 '검가드' 스틸컷

[더페어] 박희만 기자=동아제약이 잇몸관리 전문 브랜드 '검가드'가 신규 광고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광고 모델은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방송인 '오상진'이 2년째 함께했다.

광고는 임플란트 시술 후 잇몸에 대한 관심도 줄어드는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잇몸 관리의 중요성과 검가드의 효능 효과를 강조하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신규 영상은 TV와 동아제약 공식 유튜브에도 만나볼 수 있다.

검가드는 작년 임플란트 시술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며 연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반응을 얻고 있다.

대표 제품인 '검가드 오리지널'은 잇몸전용 구강청결제로 잇몸질환, 잇몸염증, 치주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잇몸 염증 개선에 도움이 되는 글리시리진산이칼륨, 잇몸질환 원인균을 없애 주는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 충지 예방을 위한 일불소인산나트륨, 잇몸 보호에 효과가 있는 토코페롤아세트테이트, 판테놀 등이 함유되어 있다,

검가드 오리지널은 연세대학교 치과대학과 진행한 임상연구에서 사용 6주 후 잇몸 염증 지수가 50.9%, 출혈 빈도는 56.9% 감소하는 결과를 확인했다.

동아제약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동아제약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동아제약 담당자는 "임플란트 시술이 끝난 안도감에 사후 잇몸관리에 자칫 소홀해질 수 있다"며"신규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잇몸질환 관리의 중요성을 적극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 오쏘몰은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는 새해의 희망찬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구매 시 하드 케이스와 새해 일러스트가 그려진 메시지 카드, 쇼핑백이 함께 제공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