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박희만 기자=동아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지난해 올리브영 판매액 100억 원을 돌파하며 '올리브영 100억 클럽'에 입성했다고 29일 밝혔다.
파티온은 2023년 올리브영 전 지점에 입점 되며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이 트러블케어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올리브영에서 진행했던 '스페셜 케어 프로모션'에 행사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트러블케어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독자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가 46% 고함량 들어있어 피부 트러블·피지 조절 불균형·외부 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색 등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최대 할인 행사인 '올영세일'에서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흔적 앰플·트러블 크림·토너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파티온 브랜드 담당자는 "소비자 분들이 지속적인 관심을 보내주신 덕분에 올리브영 100억 클럽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이번 올영세일 기간을 통해 트러블 관리 대표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의 잇몸관리 전문 브랜드 '검가드'는 시린이와 잇몸 염증 관리를 돕는 검가드 치약을 출시하는 등 다각적 잇몸관리 솔루션을 제안하며 리뉴얼 런칭 3년 만에 연매출 100억 원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