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손호준 기자=H&B 브랜드 ‘마로셀’에서 슬림다운 체중조절 쉐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로셀에서 이번 신규 출시된 슬림다운 체중조절 쉐이크는 마롱라떼맛과 발효약콩맛 2종으로 출시되었다. 마롱라떼맛 경우 달달한 밤맛으로 밤추출액 75%를 함유하고 있으며, 발효약콩맛은 국산 약콩으로 진한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마로셀 슬림다운 체중조절 쉐이크는 1일 영양성분 기준 49%에 해당하는 단백질 27g(발효약콩맛 기준)를 함유하고 있고, 식이섬유도 11g 함유하고 있다. 또한 비타민A, B1, B2, B6, C, E, 엽산, 나이아신, 칼슘, 철, 아연 등의 영양소가 균형 있게 함유되어 있어 소비자로 하여금 식사 대용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인증받기 위해서는 식약처 기준 1회 섭취 기준 비타민A, B1, B2, B6, C, 나이아신, 엽산, 비타민E를 기준치의 25% 이상 첨가해야 하는 등 까다로운 조건을 통과해야 한다. 마로셀 슬림다운 체중조절 쉐이크는 이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신뢰성까지 더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분말 형태의 제품으로 1포(60g)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성이 좋다.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간편한 식사 대용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
㈜ 라르크인터내셔널 마로셀 브랜드 관계자는 “슬림다운 체중조절 쉐이크 2종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끼니를 챙기는 이들에게 좋은 성분으로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게 개발한 고단백 · 고식이섬유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라며 “일반 체중조절 쉐이크와 다르게 뮤즐리도 포함하고 있어 음식물을 씹는 저작 작용으로 맛뿐만 아니라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였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론칭한 마로셀 ‘슬림다운 체중조절 쉐이크’는 마로셀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설명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