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 스타필드 수원점 개장
마트 컨셉 매장으로 독특한 경험 제공

무신사, 국내 첫 '잔스포츠' 오프라인 매장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무신사 / 수원 스타필트 잔스포츠 매장 전경
사진제공=무신사 / 수원 스타필트 잔스포츠 매장 전경

[더페어] 박희만 기자=무신사의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이 공식 유통하는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가 스타필드 수원점에 첫 번째 오프라인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스타필드 수원점 4층에 위치한 잔스포츠 매장은 마트 컨셉으로 구성되어 일상 속에서 친근한 가방을 선보인다는 브랜드 방향성을 재치있게 담아내고 있다. 매장 내부에는 실제 마트를 연상케 하는 냉장고·상품 진열대·장바구니 등 특이한 소품이 비치되어 있어서 고객들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매장에는 슈퍼브레이크·하프파인트 등 인기 상품부터 2024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장 내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화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스크래치 쿠폰도 증정한다.

무신사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무신사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잔스포츠 관계자는 "클래식과 캐주얼 스타일에 모두 잘 어울리고 레트로 무드까지 뽐내며 주목받고 있는 잔스포츠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한국 내 젊은 소비자 중심으로 고객층이 확대되고 있는 잔스포츠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무신사는 최근 한림예고 학생들이 무신사 크루로 참여해 작업한 뉴발란스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