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성장 및 웹3 생태계 확장 위해 파트너십 확대
3월 중 앱 내 '부리또 파트너스' 출시 통해 마케팅 효과 기여

빗썸 부리또 월렛, 2024 파트너스 데이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빗썸 부리또 월렛 / 2024 파트너스 데이 개최 현장 사진
사진제공=빗썸 부리또 월렛 / 2024 파트너스 데이 개최 현장 사진

[더페어] 박희만 기자=가상자산 지갑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의 운영사 로똔다가 2024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첫 회를 맞은 파트너스데이에서는 빗썸 부리또 월렛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30개의 기업의 주요 관계자 50명을 초청해 올해 사업 중점 추진 방향과 파트너십 전략을 공유했다. 또한, 다음달 정식 출시를 앞둔 '부리또 파트너스'서비스를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부리또 월렛은 지난해 2월 정식 서비스 출시 이후, 웹2·웹3 분야의 기업들과 웹3 프로젝트의 성장과 생태계 확장을 목표로 블록체인 서비스 개발 및 공동 마케팅 등 여러 활동을 전개해왔다. 부리또 월렛은 앞으로 파트너사와의 장기적인 협력 관계 구축을 통해 프로젝트 성장과 웹2·웹3 간 생태계 연결에 지속적으로 기여해나갈 방침이다.

파트너사들을 위한 마케팅 지원 서비스도 출시한다. 월렛 앱 내 정식 도입을 앞둔 '부리또 파트너스'는 부족한 인력 리소스로 어려움을 겪는 협력사들의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와 프로젝트의 양적 성장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빗썸 부리또 월렛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유저 이벤트 현황 및 홀더·팔로워 수 등의 마케팅 지표 관리·사용자 커뮤니티 강화·에어드랍 솔루션·트랜잭션 데이터 확보 등 웹3 마케팅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들을 하나의 서비스에서 통합으로 제공한다. 이뿐 아니라, 부리또 포인트 활용 등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사진제공=빗썸 / 빗썸 부리또 월렛 로고
사진제공=빗썸 / 빗썸 부리또 월렛 로고

신민철 빗썸 부리또 월렛 대표는 "빗썸 부리또 월렛의 가치에 공감하는 다양한 파트너사 협업을 통해 웹3 교두보 역할과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에 적극 참여할 수 있었다"며, "파트너사들과의 지속적인 소통 및 니즈 파악을 기반으로, 마케팅 효율 극대화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 다음달 중 유저를 위한 리워드 서비스 출시도 계획 중인만큼, 자체 서비스 강화를 기반으로, 파트너사들과 상호 발전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빗썸 부리또 월렛은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스왑 수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1주년 이벤트는 다음달 14일까지 약 한 달간 빗썸 부리또 월렛 앱 내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싱글 또는 크로스 체인 스왑 기능을 이용하는 사용자 전원에게 스왑 수수료를 무료로 지원한다. 또한 동일한 조건으로 스왑을 진행한 유저에게는 스왑 1회당 10포인트의 부리또 포인트를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