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에 매장 사진 올리면 경품 추첨 기회 제공
오는 22일 댓글이나 DM으로 당첨자 발표 예정

bhc 큰맘할매순대국, 오는 18일까지 '큰맘세권을 찾아라!'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bhc그룹 / 큰맘할매순대국 '큰맘세권을 찾아라!' 이벤트
사진제공=bhc그룹 / 큰맘할매순대국 '큰맘세권을 찾아라!' 이벤트

[더페어] 노만영 기자=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의 국밥 프랜차이즈 큰맘할매순대국이 고객 감사 이벤트 '우리동네국밥 맛집, 큰맘세권을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큰맘세권을 찾아라!' 이벤트는 동네, 학교, 회사, 매일 다니는 길 등 '나'의 생활반경 안에 있는 큰맘할매순대국 매장 사진 혹은 매장에서 식사하는 순간을 인증샷으로 남긴 후,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는 피드에 큰맘 공식 계정 언급 및 필수 해시태그(#국밥은큰맘)를 추가해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 3만 원권'을 제공한다. 큰맘 인스타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을 스토리와 피드에 모두 업로드 시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22일 인스타그램 댓글과 개별 다이렉트메시지(DM)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bhc 큰맘할매순대국 CI 이미지 / 사진제공=큰맘할매순대국
bhc 큰맘할매순대국 CI 이미지 / 사진제공=큰맘할매순대국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사계절 내내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큰맘은 현재 전국 360개 매장을 운영하는 등 업계 1위 브랜드이자 우리동네 국밥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며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꾸준히 성장해온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bhc그룹은 지난 5일 서울 송파구 bhc 본사에서 대만 F&B 기업인 '후통그룹'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송호섭 bhc 대표와 맷 우(Matt Wu) 후통그룹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