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피자, 지난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선착순 500명에게 최대 8,000원 할인 제공

청년피자, 신메뉴 '메가 모짜 치즈디쉬'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피자, 신메뉴 '메가 모짜 치즈디쉬'/사진제공=청년피자

[더 페어]손호준 기자=국내 프랜차이즈 피자브랜드 청년피자(대표 정관영)가 신메뉴 '메가 모짜 치즈디쉬' 피자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청년피자는 글로벌 가수 태연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피자 브랜드로, 지난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2024 올해의 프랜차이즈 브랜드파워 1위' 프랜차이즈(피자) 부문을 3년 연속으로 수상한 바 있다.

청년피자의 신메뉴 '메가 모짜 치즈디쉬' 피자는 작년 출시한 치즈디쉬 시리즈의 후속작이다. 필리 치즈 스테이크를 청년피자 스타일로 한국인의 입 맛에 맞게 재해석한 제품이며 필리 스테이크의 불향과 마리네이드 토마토의 풍미를 많은 치즈와 함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청년피자 로고
청년피자 로고/사진제공=청년피자

청년피자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치즈디쉬 시리즈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메가 모짜 치즈디쉬를 선두로하여 2024년에는 더욱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청년피자는 '메가 모짜 치즈디쉬' 피자 출시 기념으로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선착순 500명에게 최대 8,000원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서, 2주차에는 요기요에서 'I'm New'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