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서비스 '특가 상품'·'무료배송 쿠폰' 등 전 고객 제공
내달 1일부터 6일까지 다이슨 드라이어 등 경품 응모 가능

GS샵, 5월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상상초월'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 '상상초월 이벤트'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GS샵
GS샵 '상상초월 이벤트'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GS샵

[더페어] 이용훈 기자=GS샵이 5월 한 달간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인 ‘상상초월’을 진행하고 신규 고객에도 VIP 혜택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GS샵은 14년째 전개 중인 ‘상상초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의 테마는 ‘VIP 멤버십 혜택 체험’이다. GS샵은 유료 멤버십을 운영하는 이커머스들과 달리 구매 횟수와 실적에 따라 VIP, VVIP 멤버십을 무료로 부여하고 ‘할인권’, ‘더블쿠폰’, ‘무료배송쿠폰’, 특가 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상상초월 행사에서는 이 같은 혜택을 누구나 받을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다. 

대표적인 행사가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하는 ‘매일특가’와 11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하는 ‘무배데이’다. 

‘매일특가’는 매일 2개 상품을 선정해 특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다. 기존 VIP 이상 고객들에게만 매주 수요일에 제공하던 ‘VIP DAY’ 혜택을 전 고객을 대상으로 확대한 것이다. 상품은 고물가를 감안해 참치캔, 생수 등 생필품 중심으로 운영한다. ‘무배데이’는 VVIP 고객에게만 지급하던 ‘무료배송’ 쿠폰을 전 고객에게 지급하는 행사다. 누구나 해당 기간에 GS샵을 방문하면 무료 배송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다양한 경품의 행운도 만나볼 수 있다. 내달 1일부터 6일까지 매일 5명씩을 추첨해 ‘다이슨 드라이어’, ‘에르메스 트윌리’, ‘갤럭시 워치 6’, ‘디올 지갑’ 등 경품을 증정한다. 상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1회 응모 가능하고, 어떤 상품이든 1개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3회가 추가로 응모된다.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상상초월’ 간판인 적립금 행사도 빠짐없이 진행된다. 5월 한 달간 GS샵에서 적립금 증정 대상 상품을 3회에 걸쳐 30만 원 이상 구매한 뒤 적립금 3만 원을 신청하면 된다. 또 매일 1개 브랜드를 선정해 7% 카드할인, 적립금, 특가, 단독구성 등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릴레이’에는 ‘다이슨’, ‘LG전자’, ‘타파웨어’ 등 2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정기 프로모션인 ‘매직딜데이(Magic Deal Day)’ 와 ‘더그레잇썬데이(The Great Sunday)’는 ‘상상초월’을 만나 혜택이 대폭 강화된다. 

매주 목요일 진행되는 ‘매직딜데이’는 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기본 7% 카드 할인에 적립금 10~13%를 더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5월 가정의 달 선물에 적합한 ‘종근당건강’, ‘아모레’, ‘나이키’ 등 유명 브랜드 상품들로 엄선할 예정이다. 

매달 첫 번째 일요일에만 진행하던 ‘더그레잇썬데이(The Great Sunday)’는 상상초월 기간 중에만 5일과 19일 2회에 걸쳐 진행한다. 카드 할인 7% 외에 1만 원 상당 쿠폰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파르나스 호텔 50만 원 상품권’, ‘대한항공 50만 원 기프트카드’, ‘네스프레소 버츄오팝 커피 머신과 에어로치노 4 우유 거품기 세트’ 등 경품도 증정한다. 

GS샵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GS리테일
GS샵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GS리테일

김은정 GS샵 모바일마케팅부문장은 “14년간 고객의 5월을 지켜온 상상초월이 올해 고물가와 각종 구독플레이션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무료 멤버십 혜택을 누려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5월에 꼭 구매해야 하는 상품이 있는 분들은 반드시 GS샵을 가장 먼저 확인하실 것을 자신 있게 추천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GS샵은 단독 패션 브랜드 '모르간' '스테파넬' '제이슨우' '마이클 바스티안' '막스 스튜디오' 등의 여름 신상품을 TV홈쇼핑을 통해 일제히 론칭했다. 이번 여름에 제안하는 패션 키워드는 '모던 로맨틱'으로, A 라인을 살려주는 미디 플레어스커트, 찰랑거리는 소재와 긴 기장으로 매끄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돋보이는 바지 등 여성미를 강조하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