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만에 시공·욕실 바닥 미끄럼 방지로 낙상사고에도 안전
계약 후 이달 내 설치 고객 대상 레인샤워 수전·한샘 비데 증정

한샘, 가정의 달 기념 '부엌·욕실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샘 / 가정의 달 기념 욕실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한샘 / 가정의 달 기념 욕실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포스터

[더페어] 박희만 기자=한샘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닷새간 전국 한샘 리하우스 매장에서 부엌∙욕실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 부엌과 욕실은 빠르면 하루 만에 시공이 가능해 간편하게 부분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할 수 있다. 보통 2~3일 이상 소요되는 욕실 공사도 한샘은 타일 대신 벽 판넬인 '휴판넬'과 바닥재 '휴플로어'를 활용해 공사 기간을 단축시켰다.

한샘 욕실은 타일과 타일 사이를 연결하는 틈새가 없어 물때와 곰팡이 발생이 적고 바닥재 '휴플로어'는 미끄럼을 방지하는 특수 엠보싱 표면 가공 처리가 돼 있어 욕실 낙상 사고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한샘 / 건식형 판넬 욕실 유로 3 갤러리 홈 사진
사진제공=한샘 / 건식형 판넬 욕실 유로 3 갤러리 홈 사진

한샘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전국 43개 리하우스 매장에서 인테리어 공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부엌·욕실 공사 상담만 받아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한샘 부엌과 욕실을 함께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최대 400만 원을 할인해준다. 

욕실 계약 후 5월 내 설치를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레인샤워 수전' 또는 '한샘 비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오는 4일부터 15일까지 매장에서 인테리어 공사 상담을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샘몰 포인트 300만 원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은 인테리어 상담부터 AS까지 인테리어 공사 전 과정에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장에서는 한샘의 인테리어 전문가 RD(Rehaus Designer)가 한샘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통해 인테리어 공사로 새롭게 변화된 집의 모습을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계약 시에는 '전자계약서'로 투명하게 공사 내용과 견적 정보를 제공한다. 54년간의 시공 노하우를 보유한 한샘의 시공 전문 자회사 '한샘서비스'를 통해 시공과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제공=한샘
사진제공=한샘

한샘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부모님의 거주 공간을 새롭게 바꾸는 부분 인테리어 공사를 추천하고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샘은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Signature)'의 모델로 한혜진을 발탁했다.  패션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전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톱모델 한혜진을 통해 단순 가구가 아닌 라이프스타일의 특별한 경험을 더해주는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