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액 이상 'USD, JPY, EUR' 현찰 환전 개인고객 대상
최대 90% 환율우대, 신라인터넷면세점, 하나투어 제휴혜택 등

IBK기업은행, '환전한 김에 폼나는 해외여행'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은행 전경 / 사진제공=기업은행
기업은행 전경 / 사진제공=기업은행

[더페어] 노만영 기자=IBK기업은행이 오는 9월 30일까지 주요통화 환전고객에게 최대 90% 환율우대와 다양한 경품 및 제휴혜택을 제공하는 ‘환전한 김에 폼나는 해외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영업점 방문 또는 기업은행 모바일뱅킹 ’i-ONE뱅크’ 내 ’ONE할 때 환전‘ 서비스를 통해 USD, JPY, EUR를 건당 미화 환산 500달러 이상 현찰로 환전한 개인고객이다.

특히 ’ONE할 때 환전‘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벤트 대상 고객에게 90% 환율우대와 신라인터넷면세점 S. Rewards(최대 18만5천 포인트) 및 하나투어 해외호텔 5%할인(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매 영업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환전고객 20명(이벤트 기간 총 1천94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을 매주 제공한다.

사진제공=기업은행 / '환전한 김에 폼나게 해외여행' 이벤트
사진제공=기업은행 / '환전한 김에 폼나게 해외여행' 이벤트

기업은행은 이벤트 기간 내 환전 누계금액이 커질수록 경품 당첨기회가 많아지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화 환산 기준 환전 누계금액 구간별 ▲1만 불 이상 에어팟 맥스(4명) ▲5천 불 이상 루이비통 여권케이스(6명) ▲5백 불 이상 신세계 백화점 10만 원 모바일 교환권(24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1만 불 이상 환전고객은 모든 금액 구간의 당첨기회를 가진다.

경품 추첨은 1회차(5월 9일~7월 18일 환전고객 중 37명 추첨)와 2회차(7월 19일~9월 30일 환전고객 중 37명 추첨 대상)로 두 번에 나눠서 진행될 예정이다.

기업은행은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이벤트 기간 내 누적 환전거래 건수에 따라 최대 1천만 원을 외국인 근로자 지원 유관기관에 기부하는 기부챌린지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홈페이지또는 기업은행 모바일뱅킹 ’i-ONE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IBK기업은행 / IBK 내뜻대로 유언대용신탁
사진제공=IBK기업은행 / IBK 내뜻대로 유언대용신탁

한편 IBK기업은행은 13일 고객의 상속자산에 대한 1대1 맞춤설계가 가능한 상속설계 신상품 ‘IBK 내뜻대로 유언대용신탁’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IBK 내뜻대로 유언대용신탁’은 고객이 기업은행과의 신탁계약을 통해 금전, 부동산 등의 상속자산을 맡기고, 생전에는 본인이 수익자로, 사후에는 계약에서 정한 별도의 수익자에게 자산이 상속되도록 하는 상품이다. 

기업은행은 고객이 맡긴 상속자산이 안정적 수익추구가 가능하도록 국채, 만기매칭형 ETF, DLB 등 다양한 금융상품으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