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제 2회를 맞이한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인의 날
이동관 대표, 지자체와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증진 및 진흥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맛찬들왕소금구이,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인의 날’ 프랜차이즈 산업증진 우수기업상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찬들왕소금구이,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인의 날’ 프랜차이즈 산업증진 우수기업상 선정/사진제공=맛찬들
맛찬들왕소금구이,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인의 날’ 프랜차이즈 산업증진 우수기업상 선정/사진제공=맛찬들

[더페어]손호준 기자=맛찬들왕소금구이 이동관 대표가 지난 4월18일 (사)외식프랜차이즈 진흥원이 주관하고, 농립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인의 날’에서 ‘외식 프랜차이즈산업증진 우수기업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제 2회를 맞이한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인의 날은 외식프랜차이즈 산업 진흥을 위해 노력한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원 회원사 기업 및 외식프랜차이즈 산업인의 사기를 증진시키고 그 노고와 공로 치하하기 위하여 농림축산식품부의 후원으로 재정되어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인의 날’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이동관 대표는 그동안 건전하고 성숙한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지자체와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증진 및 진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맛찬들왕소금구이는 2008년에 론칭한 숙성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로써, 고객에게 보다 저렴하고 건강한 먹거리 제공하기 위해 본사에서 직접 제조하여 유통하고 있다. 또한, 보다 높은 퀄리티를 위해 관련 기술을 꾸준히 연구하며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맛찬들 왕소금구이 로고/사진제공=맛찬들

이동관 맛찬들왕소금구이 대표는 “외식업 운영에 있어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프랜차이즈 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맛찬들왕소금구이는 빅데이터로 분석한 상위 3%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에 6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