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손호준 기자=맛찬들왕소금구이 이동관 대표가 지난 4월18일 (사)외식프랜차이즈 진흥원이 주관하고, 농립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인의 날’에서 ‘외식 프랜차이즈산업증진 우수기업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제 2회를 맞이한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인의 날은 외식프랜차이즈 산업 진흥을 위해 노력한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원 회원사 기업 및 외식프랜차이즈 산업인의 사기를 증진시키고 그 노고와 공로 치하하기 위하여 농림축산식품부의 후원으로 재정되어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인의 날’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이동관 대표는 그동안 건전하고 성숙한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지자체와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증진 및 진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맛찬들왕소금구이는 2008년에 론칭한 숙성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로써, 고객에게 보다 저렴하고 건강한 먹거리 제공하기 위해 본사에서 직접 제조하여 유통하고 있다. 또한, 보다 높은 퀄리티를 위해 관련 기술을 꾸준히 연구하며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동관 맛찬들왕소금구이 대표는 “외식업 운영에 있어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프랜차이즈 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맛찬들왕소금구이는 빅데이터로 분석한 상위 3%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에 6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