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손호준 기자=㈜달롤컴퍼니(대표 박기범)의 글루텐프리 전문 베이커리 브랜드 달롤이 신제품 ‘우유크림 쌀 카스테라’와 ‘초코크림 쌀 카스테라’ 2종을 CU에 19일 첫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달롤 크림 쌀 카스테라 2종은 김포 금쌀로 만든 글루텐프리 쌀 카스테라 속 크림을 가득 채운 큐브 카스테라로 우유와 초코 2가지 맛을 선보인다. 우유크림 쌀 카스테라는 플레인 쌀 카스테라 속 풍부한 우유 맛 크림을, 초코크림 쌀 카스테라는 초코 쌀 카스테라 속 진한 초코 맛 크림을 가득 담아 입 안 가득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달롤컴퍼니는 “이번 신제품을 CU에 첫 출시하며, 글루텐프리라는 디저트 카테고리로 밀가루 없이 맛있는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히는데 일조하겠다”고 전했다.
달롤컴퍼니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글루텐프리 전문 제조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HACCP 인증은 물론, 글로벌 글루텐프리 인증제도인 GFFP(Gluten Free Food Program) 시설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인증 받아 국내 글루텐프리 기준인 글루텐 함량 20ppm보다 더욱 엄격한 기준인 5ppm 이하로 글루텐 유입 및 오염을 관리하고 있다.
달롤컴퍼니 이태관 세일즈 팀장은 “달롤이 CU에서 새로운 글루텐프리 신제품으로 인사드리게 되었다”며 “즐겁게 건강을 챙기기 원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고객들을 위해 달롤이 밀가루 없이 맛있는 글루텐프리 신제품을 선보이니 부담 없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달롤의 신제품 ‘우유크림 쌀 카스테라’와 ‘초코크림 쌀 카스테라’ 2종은 19일부터 전국 CU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