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손호준 기자=노원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뷰티아카데미가 여름을 맞아 수강료 및 재료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 노원점은 2010년 설립 이후 메이크업과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 분야 국가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는 교육과정과 다양한 현장 실무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수강생 1:1 개별 진도 및 멘토 선생님의 면담을 통해 대학입시전형 준비뿐만 아니라 취업 및 창업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가 이뤄지고 있으며 넓은 강의장 및 최신 시설 등 최적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국비수업이 가능한 훈련기관으로 지정되어 있어 내일배움카드로 수강료 및 재료비 국비지원도 가능하다. 이러한 강점 덕분에 2023 고객 만족 우수브랜드 대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학원 관계자는 “노원구뿐만 아니라 강북구나 도봉구 성북구 중랑구 등 인근 지역에서 지금까지 3500명 이상의 수강생을 배출했다”라며 “많은 학생들이 서경대학교 미용학과 및 여러 대학에 진학을 하였으며 취업 및 창업 사례도 풍부한 만큼 보다 실질적인 미용 교육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번 수강료 할인 이벤트는 모든 과목에 해당 되며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수강료 할인 및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