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18세 미만 자녀 2명 이상을 양육하는 다자녀 가정을 대상
'자녀 2명을 둔 가정에는 가맹비 750만 원을 면제

솥뚜껑 삼겹살 브랜드 목구멍, 다자녀 가정 창업 혜택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솥뚜껑 삼겹살 브랜드 목구멍, 다자녀 가정 창업 혜택 지원/사진제공=목구멍
솥뚜껑 삼겹살 브랜드 목구멍, 다자녀 가정 창업 혜택 지원/사진제공=목구멍

[더페어]손호준 기자=솥뚜껑 삼겹살 브랜드 '목구멍'이 올해 12월까지 다자녀 가정을 위한 특별한 창업 혜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목구멍은 저출산 시대에 다자녀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번 지원을 기획하였으며, 가족관계증명서 기준 만 18세 미만 자녀 2명 이상을 양육하는 다자녀 가정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혜택은구 '자녀 2명을 둔 가정에는 가맹비 750만 원을 면제'해 주고, '자녀 3명 이상을 둔 가정에는 가맹비 및 교육비 총 1,500만 원을 전액 면제'해 주는 내용이다.

목구멍 로고/사진제공=목구멍
목구멍 로고/사진제공=목구멍

목구멍의 신철욱, 문성재 대표는 "저출산 시대에 다자녀 가정을 위한 지원은 단순한 혜택 제공을 넘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모두가 상생하기 위해 서로를 돕는 행위의 일환이다”라며 “우리 사회의 미래를 이끌어 갈 아이들을 키우는 가정이 더 안정적이고 행복한 환경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기여하고 싶고, 최대한 많은 가정이 이번 기회를 통해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지원을 받길 원하는 다자녀 가정은 목구멍과의 가맹 상담을 통해 창업 가능 여부를 확인 뒤 가족관계증명서를 포함한 관련 서류를 준비하여 신청하면 된다. 조금 더 상세한 내용은 가맹 상담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