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손호준 기자=가수 장민호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기용한 스킨케어 브랜드 자민경이 8월 한 달 동안 인기 제품들을 균일가에 판매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민경의 대표 인기 제품인 ‘크레마카라콜 달팽이 크림’, ‘크레마카라콜 아이크림’, ‘크레마카발로 오일클렌징폼(오일투폼)’, ‘90프로폴리스 앰플’, ‘닥터스키니카 에브리데이 수딩크림’등 총 5개 품목으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자민경 관계자는 “재고떨이 방식의 비인기 제품 할인이 아닌 자민경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제품만을 엄선해 큰 혜택을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며 “자민경의 새로운 모델인 장민호와의 새출발이 많은 분들께 알려지고, 더욱 많은 고객들이 자민경과 함께 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균일가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자민경 홈페이지, 자민경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자민경은 균일가 프로모션 이외에도 8월 한 달간 자민경 광고에 등장하는 장민호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2,000명을 대상으로 포토카드,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자민경㈜은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사로 2004년에 설립되어 올해 20주년을 맞이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한 ‘크레마카라콜 달팽이 크림’이 있으며, 해당 제품은 군 부대 PX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2024년 1월에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하며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