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 대응, 기관 협력, 교육 지원, 피해 구제 절차 등 상담 지원   
모든 가상자산 이용자 대상,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제공

빗썸, 가상자산 사기예방 종합 상담센터 오픈...안전거래 환경 조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빗썸, 가상자산 사기예방 종합 상담센터 오픈 / 사진=빗썸
빗썸, 가상자산 사기예방 종합 상담센터 오픈 / 사진=빗썸

[더페어] 임세희 기자=가상자산 거래소 빗썸(대표이사 이재원)이 7일 오전 서울 강남역 인근 신덕빌딩 1층에 위치한 빗썸라운지 강남점에 ‘가상자산 사기예방 종합 상담센터’를 오픈했다.

가상자산 사기와 관련된 다양한 영역을 다루는 상담영역은 △사기 대응 △기관 협력 △교육 지원 △피해 구제 절차로 구성돼 있다. 이 곳에서는 필요한 조치를 신속하게 지원한다. 

특히, 빗썸 회원 뿐 아니라 가상자산을 거래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사기 관련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프라인 상담뿐만 아니라,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는 긴급상담번호나 카카오톡 빗썸 플러스친구 채팅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사기예방 종합 상담센터는 금융감독원과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보다 체계적인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와의 유기적인 대응체계를 통해 이용자 보호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이재원 빗썸 대표이사는 “가상자산 사기예방 종합 상담센터 오픈은 가상자산 이용자 보호법에 맞춰 준비한 프로젝트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빗썸은 이용자들이 보다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사진=빗썸
사진=빗썸

한편 빗썸이 던킨과 ‘금빛 코인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빗썸이 개최한 이번 이벤트의 혜택은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먼저, '빗썸 도넛팩'을 구매하면 3개의 도넛과 함께 5천원 상당의 비트코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빗썸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