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 with 사장님’서비스 오픈
소상공인에게 특화된 혜택 제공

NH농협은행, 소상공인 안정적 사업위해 경영지원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이 소상공인 특화  ‘NH with 사장님’서비스를 오픈한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소상공인 특화  ‘NH with 사장님’서비스를 오픈한다. 사진=NH농협은행

[더페어] 백상일 기자 =NH농협은행은 소상공인의 안정적인 사업운영을 위한 경영지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NH with 사장님’서비스를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NH with 사장님’은 기업 성장단계별로 소상공인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기업 인터넷/스마트뱅킹 서비스다. 서비스는 총 4단계로 운영된다.

초기단계에서는 1대1 사업노하우 및 창업 상담 할인쿠폰, 성장단계에서는 상품 분석·마케팅 솔루션 3개월 무료사용권, 성숙단계에서는 인사/노무서비스 6개월 무료사용권 제공, 후기단계에서는 M&A에 대한 무료자문 및 용역비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꼭 단계별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소상공인 본인에게 필요한 서비스만 선택·이용할 수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8월 9일부터 31일까지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NH기업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출시 서비스 관련 퀴즈를 풀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추첨해 ‘하나로라이스 MINI 기능성 쌀’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소상공인 고객들이 사업을 영위함에 있어 꼭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알차게 이용할 수 있게 준비했다.”며“앞으로도 농협은행은 소상공인 및 기업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및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