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대상㈜ 청정원은 '안주야(夜)' 시리즈에 오징어를 활용한 치즈 '오!치즈' 3종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풍미 가득한 치즈와 오징어 통살이 조화를 이뤄 안주 뿐만아니라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 제격인 고단백·고칼슘 제품이다.
'안주야'의 새로운 제품은 '바질&토마토맛', '할라피뇨&페퍼맛', '3가지 치즈맛'의 총 3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이 제품은 고단백과 고칼슘을 자랑하는 치즈에 오징어 통살을 더한 영양 안주인 '오!치즈' 시리즈로 출시된다.
청정원은 혼술·홈술 트렌드가 대세로 자리 잡은 것에 착안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 상온 치즈 안주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별도의 조리 과정이나 냉장 보관이 필요 없어서 편리하며, 진한 큐브 치즈에 오징어를 비롯한 다양한 재료로 색다른 맛을 냈다.
'오!치즈 바질&토마토맛'은 마리네이티드 토마토와 바질이 함유돼 상큼하고 향긋한 맛이 돋보이며, '오!치즈 할라피뇨&페퍼맛'은 매콤한 할라피뇨와 블랙페퍼를 넣어 감칠맛을 극대화해 오징어와의 조화로운 맛을 자랑한다.
마지막으로 '오!치즈 3가지 치즈맛'은 고소한 3가지 치즈와 오징어 통살의 감칠맛이 어우러져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오!치즈'는 다양한 치즈에 오징어 몸통 부위의 통살이 콕콕 박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이 치즈는 와인, 맥주, 하이볼과 잘 어울리며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해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도 좋다. 낱개 포장된 상온 치즈로 보관과 휴대가 편리해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새로운 제품 '오!치즈 바질&토마토맛'과 '오!치즈 할라피뇨&페퍼맛'은 이마트24, 세븐일레븐에서 2+1 프로모션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대형마트 등으로 판로를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오!치즈 3가지 치즈맛'은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 쿠팡 등 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HMR2팀장은 "다양한 종류의 술과 어울리는 안주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여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 제품은 계속해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청정원의 안주 가정간편식 브랜드 ‘안주야(夜)’가 신제품 ‘안주야(夜) 소곱창 볶음한판’을 출시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