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UTAA 스타일’ 한층 업그레이드
프리미엄 아우터 시리즈 대표적

유타, 2024 윈터 라운드 컬렉션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유타(UTAA)’이 선보인 겨울 라운드 컬렉션이 인기다. 사진= 제이엔지코리아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유타(UTAA)’이 선보인 겨울 라운드 컬렉션이 인기다. 사진= 제이엔지코리아

[더페어] 홍미경 기자 =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유타(UTAA)’이 선보인 겨울 라운드 컬렉션이 인기다.

골프의 오트쿠튀르를 지향하는 유타(UTAA)가 지난 5일 SNS를 통해 ‘24 윈터 라운드 컬렉션’을 공개, 온·오프라인에서 높은 매출을 올리며 주목받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유타의 겨울 아우터 시리즈를 새롭게 업그레이드 했다. 기장감과 핏을 모션에 적합하게 재조합해 퍼포먼스를 강화한 다운점퍼 시리즈와 특유의 볼드 로고를 포인트로 더한 프리미엄 아우터 시리즈가 대표적이다.

팬츠 등 하의 밑단에 조절가능한 내장형 스트링을 더해 바람을 막아주고 운동감을 더한 디테일도 주목받고 있다. 

또한 겨울 라운드 필수 아이템 액세서리군도 디자인과 사용성을 업그레이드한 다양한 퍼 시리즈를 선보였다. 지난 해 품절 대란을 겪었던 ‘블랙팬서 니트’ 시리즈도 방풍 기능을 강화해 보온성을 더하고 컬러를 추가해 새롭게 출시했다.

‘유타(UTAA)’의 24 겨울 라운드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