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동물 보호단체 ‘유엄빠’와 협력, 보호소 노령견 지원 목적
제품 구매 시 동일 수량 기부…최대 56% 할인 혜택 제공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유기견 위한 1:1 매칭 기부 캠페인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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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유기견 후원 위한 ‘1대1 매칭 기부 프로모션’ 진행 / 사진=대상그룹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유기견 후원 위한 ‘1대1 매칭 기부 프로모션’ 진행 / 사진=대상그룹

[더페어] 임세희 기자 = 대상펫라이프의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반려동물 보호문화 확산을 위해 ‘1:1 매칭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11월 30일까지 유기동물 보호 비영리단체 ‘유엄빠(유기 동물의 엄마 아빠)’와 함께 유기견 후원을 목표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닥터뉴토가 추구하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한 삶’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보호소 내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노령견 지원에 초점을 맞추고, 유기동물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취지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대상펫라이프 공식몰 ‘대상펫몰’에서 반려동물 주식이나 간식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한 수량만큼 동일한 제품이 ‘유엄빠’ 보호소에 기부된다.

이와 함께 대상펫몰에서는 닥터뉴토 인기 제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뉴트리케어 유동식 스틱 리커버리(30포)’는 1박스 구매 시 53%, 2박스 이상 구매 시 56% 할인된다. 또, 반려동물의 호흡기 건강을 돕는 보조제 ‘스니징케어 브레스앤하트’는 1박스 45%, 2박스 이상 48%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강인수 대상펫라이프 대표이사는 “이번 매칭 기부 캠페인은 단순한 프로모션이 아니라, 반려동물과 사람이 함께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실천”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반려동물 복지 향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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