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8월 2주 베스트셀러 1-7위 에듀윌 교재
높은 적중률 기록하는 '마무리 100제' 엮어 교재 출간

에듀윌, '공인중개사 필살키' 6종 출간… 온라인서점 예약판매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더페어] 이용훈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온∙오프라인 교육에 이어 교재 출판 분야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필살키’ 교재 6종을 신규 출간하고, 예약 판매와 함께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8월 2주 베스트셀러 1위부터 7위까지 상위권을 모두 차지했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시험에 꼭 나오는 필수 이론과 핵심 유형 100문항을 수록한 1차 및 2차 과목별 필살키 교재를 올해 34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약 70일 앞두고 출간했다. 수험생들이 해당 교재를 통해 시험 전까지 부족한 부분의 내용을 정리 및 회독해보고, 시험장에도 가져갈 수 있도록 컴팩트하게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필살키’ 교재는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필살키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심정욱 필살키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임선정 필살키 △부동산공법 오시훈 필살키 △부동산공시법 김민석 필살키 △부동산세법 한영규 필살키 등 총 6권으로 출간됐으며, 모두 주별 베스트셀러에 올라 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 관계자는 “그 동안에는 이론 공부와 기출 문제풀이에 집중했다면, 시험을 두 달 앞둔 현 시점에서는 시험에 꼭 나오는 최종 핵심 이론과 빈출 필수유형 문제들로 마무리 학습을 해야 한다”라며, “수년간 에듀윌 오프라인 학원 수강생들 사이에서 시험 적중률이 높다고 입소문 났던 에듀윌 공인중개사 일타 교수진의 ‘마무리 100선’을 드디어 온∙오프라인 서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을 필두로 전 교재 라인업이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에 13년간 꾸준히 오르며 컨텐츠 파워를 자랑해왔다. 최근 출간한 심정욱 민법 암기노트와 오시훈 합격서 등이 예약 판매와 동시에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출간하는 교재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