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노만영 기자=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이용걸 이사장)가 지난 15일 할인가맹점 점주들과 함께하는 '톡톡! 사이다 토크 간담회'를 실시했다.
‘톡톡! 사이다 토크’는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에 등록된 할인가맹점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간담회를 진행하며 할인가맹점 운영에 대한 건의사항 및 혜택 등을 논의하는 프로그램으로서, 코로나19로 일대일 운영되었던 간담회가 코로나19 종결로 3년 만에 대면 간담회로 진행됐다.
이번 간담회는 할인가맹점 운영에 대한 평가의 시간과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와 할인가맹점 간의 네트워크 형성을 목적으로 진행되었으며 의정부시 우수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인센티브 혜택 논의 및 2022년까지 등록된 할인가맹점에 대한 감사장과 디퓨저 전달을 진행하였다.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는 건강검진 비용 지원 및 할인가맹점 카드 발급, 공영주차장 50% 할인카드 발급 등 다양한 인센티브 혜택을 제공하는 등 우수봉사자의 노고를 인정하고 격려함으로써 의정부시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이용걸 이사장은 “의정부시 우수자원봉사자를 위한 혜택을 제공해주시는 할인가맹점 점주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의정부시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하여 우수자원봉사자들에게 더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자원봉사센터가 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