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신체 지지 위한 '엑스트라 하드' 경도 적용
신체 직접 닿는 커버 직접 분리 및 세탁 가능

코웨이, 지지력·위생성 겸비한 '비렉스 엘리트 매트리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가 새로 출시한 베릭스 엘리트 매트리스 인테리어 컷 /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가 새로 출시한 베릭스 엘리트 매트리스 인테리어 컷 / 사진제공=코웨이

[더페어] 이용훈 기자=코웨이가 탄탄한 지지력과 뛰어난 위생성을 갖춘 ‘코웨이 비렉스 엘리트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비렉스 엘리트 매트리스는 코웨이 매트리스 중 가장 탄탄한 ‘엑스트라 하드(Extra Hard)’ 경도가 적용돼 몸을 안정적으로 지지하며, 코웨이의 ‘시그니처 독립 스프링’이 인체 곡선에 따라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편안함을 극대화한다는 게 코웨이 측 설명이다. 

이 제품은 최적의 매트리스 높이 설계로 사용 안전성을 더했다. 자사 매트리스 중 가장 낮은 높이(260mm)인 이 제품은 뒤척임이 많거나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사용하더라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가 새로 출시한 베릭스 엘리트 매트리스 인테리어 컷 /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가 새로 출시한 베릭스 엘리트 매트리스 인테리어 컷 / 사진제공=코웨이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은 분리형 워셔블 커버로 구성해 위생성을 한 단계 높였다. 워셔블 텐셀 커버는 피부 자극과 구김이 적고 통기성이 좋아 땀 흡수 및 배출이 우수하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어 항상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코웨이는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를 통해4개월마다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약정 기간 중 1회 커버를 새것으로 교체해준다.

비렉스 엘리트 매트리스는 탄탄한 지지력과 뛰어난 위생성 덕분에 장시간 수면하는 성장기 자녀에게 최적인 제품이다. 긴 수면 시간 동안 허리를 안정적으로 지지하고 올바른 자세로 숙면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과자 부스러기, 음료 등으로 인한 생활 오염이 자주 발생하더라도 언제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진제공=코웨이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 관계자는 “한창 성장하는 자녀용 침대를 고민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렌탈료의 부담을 낮춘 신제품 매트리스를 기획했다”며, “성인보다 골격의 변화가 빠르게 오는 자녀의 신체를 안정적으로 받쳐주고, 언제나 세탁 가능한 커버로 위생성을 높인 만큼 자녀용 매트리스로 많은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지난 21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정수기와 침대 2개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로써 정수기 부문에서 지난 2017년부터 7년 연속, 침대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