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이랜드 패션위크, 신규 브랜드 24시간 특가전 진행
이랜드 직영 브랜드 직수입 글로벌 브랜드까지…할인 전용 쿠폰 선착순 발급

티몬, '이랜드 패션위크' 5일간 인기 브랜드 날짜별 릴레이 특가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 패션위크 이미지 / 사진제공=티몬
이랜드 패션위크 이미지 / 사진제공=티몬

[더페어] 박지현 기자=티몬이 오는 19일까지 '이랜드 패션위크'를 개최해, 이랜드 직영 브랜드부터 직수입 글로벌 브랜드까지 핵심 상품들을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부터 5일간 열리는 '이랜드 패션위크'는 매일 이랜드 핵심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선정해 24시간동안 파격적인 가격에 소개하는 릴레이 특가 행사다. 또한 즉시 할인에 전용 쿠폰까지 선착순 발급하며 겨울 패션 초특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

릴레이 특가 행사 브랜드에는 △15일(미쏘, 에블린) △16일(후아유, 폴로/타미힐피거 등 해외 브랜드) △17일(슈펜, 클라비스) △18일(스파오, 로엠) △19일(폴더, 애니바디) 등 날짜별 탄탄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이랜드를 대표하는 직영 브랜드부터 이랜드 직수입 글로벌 브랜드까지 역대급 혜택에 만나볼 수 있다. 티몬은 브랜드별 즉시 할인을 기본으로, 전용 쿠폰도 선착순 발급하며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지원한다.

상품군도 의류부터 언더웨어, 슈즈, 각종 잡화류 등 다채롭다. 특히 최근 급격한 기온 변화에 활용하기 좋은 겨울 패션 아이템도 대거 선보인다. 주요 상품을 살펴보면 △15일 '미쏘' 하이넥 벨티드 숏 패딩 △'에블린' 로맨티크 슬립 블랙 △16일 '후아유' 리버서블 덤블 숏푸퍼 △'타미힐피거' 남성용 경량패딩 블랙 등이 특가다.

소소한 득템의 재미를 전하는 상품도 가득하다. 대표적으로 △17일 '슈펜' 논슬립 모직 풋베드 룸슈즈, 기모 스타킹 △'클라비스' 지도리 스카프 등을 초저가에 내놓는다. 저렴한 가격으로 아우터도 장만할 수 있다. △'클라비스' 롱 핸드메이드 코트도 핵심 상품으로 꼽힌다. 그 밖에도, △18일 '스파오' 웜테크 여성 9부 U넥 △19일 '폴더' 폴더라벨 크레미니 인도어 패딩 슬리퍼 등 겨울철 대비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15일부터 사흘간 라이브커머스 '티몬플레이'에서 라방 릴레이도 이어진다. △15일 오후 10시 미쏘 △16일 오후 10시 후아유 △17일 오전 9시 슈펜 순으로 브랜드별 인기 상품들을 생생하게 소개한다.

사진제공=티몬
사진제공=티몬

정재훈 브랜드패션사업실장은 "패션 수요가 높아지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이랜드와 함께 압도적인 혜택을 전하는 특가전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아우를 수 있도록 인기 브랜드와 아이템들이 총출동하는 행사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티몬이 대덕특구 설립 50주년을 맞아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하 특구재단)과 함께 유망 중소기업들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기특한 특구템' 기획전을 24일까지 개최한다. '기특한 특구템' 기획전은 티몬과 특구재단이 유망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 지원을 목표로 함께 준비한 특별 기획전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