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 기부 및 최다 봉사 직원 표창 수여
사내 봉사동아리로 출발...국무총리 표창도 받아

농협IT사랑봉사단, 기부문화 확산 위해 연말 내부 시상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농협 / 농협IT 사랑봉사단, 아름다운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연도대상 개최
사진제공=농협 / 농협IT 사랑봉사단, 아름다운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연도대상 개최

[더페어] 노만영 기자=농협IT사랑봉사단이 지난 23일 경기도 의왕시 NH통합IT센터에서 '아름다운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연도대상'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기부문화 확산과 각 부문별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박흥연 IT전략본부장, 서을구 IT노조위원장을 비롯한 농협 IT임직원들이 참석하여 2023년 IT사랑봉사단의 성과를 공유하고 개인 최다 기부 및 최다 봉사 직원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였다.

개인 최다 기부상은 농협은행 IT시스템부의 김윤태 팀장이 수상하였으며, 최다 봉사상은 농협중앙회 IT디지털정보단의 이명길 차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다 봉사상을 수상한 이명길 차장은 "저의 작은 봉사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기쁨과 행복의 씨앗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농업·농촌과 지역사회를 위해 기회가 되는대로 열심히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중앙회 및 은행 IT임직원들로 구성된 농협IT사랑봉사단은 1989년부터 결손아동, 무의탁 노인, 나병환자 등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기부금 후원 및 농촌봉사활동, 나눔 행사 등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실질적 공로를 인정받아 '사회복지의 날' 행사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NH농협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농협
NH농협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농협

한편 농협 목우촌은 24일 '주부9단 살코기햄 1kg'을 대용량으로 기획한 '주부9단 자이언트 살코기햄 4.2kg'을 출시했다. 목우촌의 대표 상품인 '주부9단 살코기햄'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에 전분을 무첨가해서 90.9%의 높은 육함량을 지니고 있다.

농협목우촌 조재철 대표이사는 "빅사이즈 제품을 출시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주부9단 살코기햄을 자이언트 사이즈로 출시하게 되었다"며 "100% 국내산 원료육 주부9단 자이언트 살코기햄을 안심하고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