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 크리에이터 보유 순이엔티와 상품 공동 기획
입증된 크리에이터 영향력으로 MZ 세대 공략

하나투어, 순이엔티와 테마 여행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나투어 / 하나투어 류양길 영업본부장과 순이엔티 박창우 대표이사가 하나투어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 참석해 서명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하나투어 / 하나투어 류양길 영업본부장과 순이엔티 박창우 대표이사가 하나투어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 참석해 서명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더페어] 노만영 기자=하나투어가 지난 5일 숏폼 비즈니스 기업 순이엔티와 테마 여행 상품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인프라, 콘텐츠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 ▲크리에이터 여행 상품 공동 기획 및 판매 운영 ▲외국인 방한 상품 공동 기획 및 판매 운영 등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순이엔티는 다수의 유명 크리에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틱톡 공식 MCN 파트너로, 숏폼 마케팅/운영 능력이 인증된 기업이다. 틱톡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총합 구독자 약 10억 명을 보유하고 있다.

하나투어는 순이엔티의 글로벌 크리에이터 영향력을 활용해 다양한 테마 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축구, 사진, 미식 등 여러 분야의 역량 있는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MZ 세대 공략에 힘쓴다.

사진제공=하나투어
사진제공=하나투어

하나투어 류양길 영업본부장은 “순이엔티가 숏폼 비즈니스 기업인만큼 하나투어가 집중하고 있는 테마 상품 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여행업계의 엔터 산업 제휴와 테마 상품 기획을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겨울을 맞아 백두산의 설경과 온천, 미식을 콘셉트로 백두산을 재발견하는 '백두산/연길 4일' 상품도 판매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