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툰 대구성서점, 2023년 벌툰 신규 인테리어 몽유도원 컨셉으로 오픈

만화카페프랜차이즈 벌툰, 12월 15일 대구성서점 신규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카페프랜차이즈 벌툰, 12월 15일 대구성서점 신규 오픈 /사진제공=벌툰
만화카페프랜차이즈 벌툰, 12월 15일 대구성서점 신규 오픈 /사진제공=벌툰

[더페어] 손호준 기자=만화카페프랜차이즈 벌툰이 오늘 12월 15일 대구성서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벌툰 대구성서점은 만화카페 벌툰이 대구지역에 오픈한 7번째 매장이다. 최근 벌툰의 각 지역 가맹점의 문의가 늘어나며 만화카페 벌툰은 영남지역 가맹점 확장을 위해 매 달 정기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신규 오픈하는 대구성서점 외에도 충남 아산에 신규 가맹점을 동시 오픈했다. 뿐만 아니라 청주, 창원, 광명, 울산 등 각 징역 신규 가맹점 오픈이 예정되어 있다.

만화카페 벌툰은 카페와 만화, 영화, 웹툰, 보드게임, 닌텐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결합한 이색 카페로 최근 쌀쌀한 날씨 속 커플들의 실내 데이트 코스로 손꼽히고 있다. 

벌툰 대구성서점은 대구 2호선 성서산업단지역에서 도보로 약 5분거리에 위치해있으며 인근 버스 정류장이 많아 접근성이 좋고 대중교통으로도 방문하기 용이하다.

대구성서점은 2023년 벌툰에서 공개한 신규 인테리어인 몽유도원 컨셉으로 오픈한 매장으로 한국 고유의 멋을 살린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동화같은 시간을 선물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다. 실제로 서까래, 기와 지붕 등 한국 전통의 미를 강조한 메인 누각인 청밀각, 통창으로 뻥뚫린 뷰를 볼 수 있는 평상, 안락한 다락방까지 전통적인 한국의 멋을 그대로 재현해냈다.

사진=벌툰 로고
사진=벌툰 로고

벌툰 관계자는 “최근 서울, 경기 지역 뿐만 아니라 각 지역 곳곳에 계신 예비 가맹점주 분들의 벌툰 창업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벌툰에서는 지역에 계신 예비 가맹점주 분들을 위해 정기 지역 창업설명회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만화카페 벌툰은 12월 15일 대구성서점과 아산탕정점 2개의 매장을 동시 오픈했으며 창원, 울산, 청주, 노원 등 각 지역에 신규 오픈을 앞두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