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와 파트너십 올해 4년차, 시즌 4를 맞이하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
2026년까지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연장

헤네시, NBA V.S.O.P 한정판 콜라보 에디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콜라보 V.S.O.P 에디션/사진제공=헤네시
한정판 콜라보 V.S.O.P 에디션/사진제공=헤네시

[더 페어]손호준 기자=꼬냑 브랜드 헤네시(Hennessy)와 프로농구 리그 NBA가 2023-24 시즌 파트너십을 시작하며, 한정판 콜라보 V.S.O.P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농구공의 표면에서 영감을 받아 보다 더 특별해진 패키징의 Hennessy V.S.O.P X NBA 에디션은 오는 29일 오전 11시,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을 통해 한정수량 선 발매한다.

NBA 역사상 최초의 글로벌 스피릿 파트너인 헤네시는 스포츠로서 NBA가 지니고 있는 상징성과 영향력, 문화, 예술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여러 행사를 진행하면서 글로벌 파트너십을 국내에 알려왔다.

헤네시 로고/사진제공=헤네시
헤네시 로고/사진제공=헤네시

헤네시 최고 경영자는 "NBA와의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연장에 큰 기쁨을 느낀다. 이 협업을 축하하며 의미 있는 순간을 제공하기 위한 활동 범위를 계속해서 넓힐 것이다"라고 말했다. NBA 마케팅 파트너십 및 미디어 부사장은 "헤네시와의 협력을 통해 NBA 및 WNBA 팬들이 농구와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독특한 글로벌 경험을 선사했다"고 전했다.

한편, 헤네시와 프로농구 리그 NBA의 글로벌 파트너십은 올해로 4번째를 맞이했으며 성공적인 결과를 거둔 협업으로 2026년까지 NBA, WNBA, NBA G League, USA Basketball 및 Basketball Africa League를 포함해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을 연장하기로 발표했다. 헤네시는 패션, 음악, 예술 및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NBA와의 협업 활동을 공개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