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손호준 기자=화락바베큐치킨(대표 이종현)이 2월 16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 수상’에서 ‘치킨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 수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건전한 기업문화를 창출하고 사회의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바탕으로 혁신을 선보여온 인물‧기업‧기관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재단법인 인천테크노파크, 부천대학교 국제교류원,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생각하는교육, ㈜브릴스, ㈜우호엔지니어링건축사사무소, ㈜이너스로지스틱스 등 총 45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양승호‧소프라노 민혜진의 축하공연이 큰 호응을 얻었다.
바베큐치킨 전문점 화락바베큐치킨은 HFBG(해피패밀리비즈니스그룹)에서 지난 2021년 10월 첫 번째 가맹점을 오픈한 이후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직화바베큐치킨 전문점이다.
이종현 대표는 “화락바베큐치킨은 QSR 시스템의 선두주자로 전 가맹점의 여러 부분을 개선 및 강화하며 빠르게 성장해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동안 쌓은 경험과 노하우와 트렌드에 맞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화락바베큐치킨이 고객에게 오랫동안 사랑받는 치킨전문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 발전해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