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페어]손호준 기자=코스메틱 브랜드 라보페의 ‘페넬라겐 프라임 더블 스킨 앰플’이 지난 16일 진행된 CJ온스타일 2차 방송을 통해 다시 한 번 부분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라보페는 지난달 CJ온스타일에서 진행한 더블 앰플 홈쇼핑 첫 론칭 방송이 매진을 달성한 이후 이번 2차 앵콜 방송까지 선보였다. 아울러 이번 방송 역시 VIP 패키지가 빠르게 소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면서 연이은 부분 매진 행렬을 이어가게 됐다.
홈쇼핑 전용 상품인 라보페 더블 앰플은 불가사리 추출 콜라겐 성분인 ‘페넬라겐’이 라보페 전체 제품 중 가장 많은 18만ppm 함유돼 있다. 페넬라겐은 불가사리의 강력한 생명력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실제로 만 40~60세 성인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더블 앰플 사용 4주만에 ▲피부 눌림 자국 ▲피부 치밀도 ▲리프팅(안면, 입가, 눈두덩) ▲피부 겉 탄력(볼, 눈가) 등이 모두 유의하게 개선되며 리프팅, 탄력, 주름을 동시에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성능이 확인됐다.

라보페 관계자는 “홈쇼핑을 자주 진행하는 브랜드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방송을 진행할 때마다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고객 분들 덕분에 2회 연속 부분 매진을 달성하게 됐다”라며 “추후 방송에서 더욱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분들의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보페 더블 앰플은 임상연구 결과 대조군 대비 100.25~122.62% 이상 콜라겐 생성량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밝혀 지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