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박희만 기자=이랜드이츠의 피자 브랜드 피자몰이 '렛츠 잇 피크닉(Let’s eat PICK!nic)'을 주제로 피자 메뉴 4종과 샐러드바 메뉴 13종을 피자몰 뷔페 매장에서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신메뉴 피자 4종은 '리코타 샐러드 피자', '애플 고르곤졸라 피자', '트러플 머쉬룸 피자', '크런치 포테이토 피자'로 구성됐다.
샐러드바 메뉴로는 ▲탄두리치킨 화이타 ▲갈릭 치즈 문어볼 ▲ 씨푸드 잠발라야 ▲ 오렌지 포크 & 머쉬룸 등 요리 메뉴와 함께 디저트 메뉴인 ▲망고 사고 ▲오렌지 브라우니 ▲핑크 자몽주스 ▲코튼 캔디 아이스크림 등 13종의 신메뉴가 출시돼 총 40종의 샐러드바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랜드이츠 피자몰 관계자는 "봄 피크닉에 어울리는 메뉴를 고민 없이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다"며 "올해에도 뷔페 매장과 전문점 매장에서 신선한 메뉴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며 피자몰의 30주년을 기념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랜드파크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오는 7월 18일까지 MZ세대 인기 키링 브랜드 코지모지와 협업한 켄트X코지모지 애프터눈 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켄트X코지모지 애프터눈 티 패키지는 ▲객실 1박 ▲코지모지 애프터눈 티 세트(2인) ▲코지모지 미니버드 인형 키링 1개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