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박희만 기자=동아제약이 박카스맛 젤리의 새로운 광고 모델인 가수 라이즈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 슬로건은 '내 안의 텐션을 RIIZE'이다. 박카스맛 젤리가 지닌 텐션과 라이즈 멤버들의 활력 넘치는 하이틴 분위기를 담아냈다. 광고에서는 동아리 활동으로 지친 라이즈 멤버들이 박카스맛 젤리를 먹고 활력을 되찾아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박카스맛 젤리와 라이즈의 케미가 담긴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 신규모델 발탁을 기념해 15일부터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Dmall)에서 박카스맛 젤리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에는 박카스맛 젤리 3종과 함께 라이즈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가 담겨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맛 젤리의 텐션과 라이즈의 활력이 담긴 신규 광고를 통해 많은 분들이 즐거움을 얻길 바란다"며 "박카스맛 젤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지난 8일 템포 내추럴 순면패드를 동대문구 사회복지협의회와 상주시에 기부했다. 동대문구와 상주시가 생리대가 필요한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