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파크·SSG 랜더스파크서 결제시 현장 할인 제공
SSG 랜더스 현장부스서 응원스크롤 등 사은품 증정

신한은행·토스페이, '2024프로야구 개막기념' 야구장 현장 할인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한은행 / 신한은행 토스페이 야구장 결제 할인 서비스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신한은행 / 신한은행·토스페이 야구장 결제 할인 서비스 홍보 포스터

[더페어] 박희만 기자=신한은행이 '2024 신한 SOL Bank KBO 리그' 개막을 맞아 토스페이와 함께 오는 23일부터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글스파크와 랜더스필드 이용 고객이 신한은행 계좌를 연결한 토스페이로 결제하면 ▲식음료 매장 20%할인(1일 3회, 건당 한도 2천 원) ▲온라인 굿즈샵 10% 할인(월 1회, 최대 1만 원) 등 1일 최대 1만 6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글스파크 내 '이글스브루어리'에서는 같은 방법으로 결제하는 경우 생맥주 2잔을 약 30% 할인된 가격인 6천 원에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들은 개막전이 열리는 오는 23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SSG 랜더스의 개막전(오는 23일)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별도 마련된 홍보부스에서 토스페이 신한은행 계좌 연결을 인증하면 랜더스 응원 스크롤을 제공한다. 결제까지 완료하거나 '2024 신한 프로야구 적금'을 10만 원 이상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신한프렌즈 굿즈를 제공한다.

사진제공=신한은행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 관계자는 "KBO 프로야구 역대 최장기 스폰서십을 맞이하는 첫 해로, 야구를 사랑하는 팬들이 선호하는 실질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구단과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하고 유익한 컨텐츠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청년고용 창출에 대한 사회적 기대에 부응하고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갈 우수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100명 규모의 상반기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일반직 신입행원 공개채용, 디지털·ICT 수시채용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 기간은 내달 4일까지이며 오는 6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