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우도노' 건강음료 750세트 기부받아
릴레이 물품 기부 캠페인 중 2번째 기부 이어가

엘엔티이, 글로벌쉐어에 건강음료 750세트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엘엔티이는 자사의 이너뷰티 브랜드 '플로우도노'의 제품으로 저소득 가정을 위한 물품 기부 릴레이를 이어나갔다.
사진=엘엔티이는 자사의 이너뷰티 브랜드 '플로우도노'의 제품으로 저소득 가정을 위한 물품 기부 릴레이를 이어나갔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국내·외 구호단체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는 (주)엘엔티이(LNTE)의 이너뷰티 브랜드 '플로우도노'로부터 건강음료 750세트를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엘엔티이의 이번 기부는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해 2024년 상반기에 총 3차례에 걸쳐 진행하는 릴레이 물품 기부 캠페인 중 2번째 기부를 이어갔다.

기부 물품은 글로벌쉐어를 통해 최근 인구 증가와 함께 취약가구 비율이 증가하고 있는 화성시 봉담읍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 700세트 그리고 출산예정이거나 산후 조리중인 저소득 미혼모를 위해 50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엘엔티이 박아인 대표는 "저소득 가정을 위한 활동에 자사의 제품이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엘엔티이는 국내·외 취약계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계속해서 찾아나갈 것"라고 말했다.

글로벌쉐어 고성훈 대표는 "기나긴 겨울이 끝나고 봄이 오는 시점에 저소득 가정의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엘엔티이의 릴레이 기부 캠페인을 통해 나눔의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엘엔티이(LNTE)는 24년 상반기 릴레이 물품 기부의 대단원으로서 몽골의 취약계층을 위한 의류 기부를 4월에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