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실키 글로우 포밍 에센스’ 단독 스페셜 구성 선보여
스페셜 구성 구매자 중 1명을 추첨해 담수 진주 이어링 증정

이아이오X몌으니, ‘실키 글로우 포밍 에센스’ 런칭 '네쇼라 헤어 케어 1위' 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아이오X몌으니, ‘실키 글로우 포밍 에센스’ 런칭 '네쇼라 헤어 케어 1위' 달성/사진제공=이아이오
이아이오X몌으니, ‘실키 글로우 포밍 에센스’ 런칭 '네쇼라 헤어 케어 1위' 달성/사진제공=이아이오

[더 페어]손호준 기자=저자극 코스메틱 브랜드 이아이오(EIIO)가 지난 3월 19일 19시부터 20시까지 진행된 신제품 ‘실키 글로우 포밍 에센스’ 런칭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헤어케어 인기 BEST’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날 라이브에서는 이아이오의 헤어 라인 ‘실키 글로우 샴푸 & 워터 트리트먼트’, ‘리프레싱 씨솔트 스케일러’와 함께 신제품 ‘실키 글로우 포밍 에센스’ 단독 스페셜 구성을 선보였다. 또한, 이아이오의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몌으니’와 인플루언서 겸 쇼호스트로 활동 중인 최인영이 출연해 실시간으로 소비자와의 소통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단독 스페셜 구성은 방송 시작과 동시에 빠르게 소진되었으며, 방송 종료 후, 실시간 구매 순인 ‘헤어케어 인기 BEST’ 부문 1위’에 올랐다.

아울러 이아이오는 이번 라이브 방송 진행을 맞아 구매왕과 행운왕을 선정해 디올의 패션 아이템 미차스카프를 증정했다. 더불어 스페셜 구성 구매자 중 1명을 추첨해 담수 진주 이어링을, 외에도 구매 인증 및 활발한 댓글 소통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이아이오의 제품 본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높은 참여율과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인 런칭 방송을 마쳤다.

이아이오X몌으니, ‘실키 글로우 포밍 에센스’ 런칭 '네쇼라 헤어 케어 1위' 달성/사진제공=이아이오
이아이오X몌으니, ‘실키 글로우 포밍 에센스’ 런칭 '네쇼라 헤어 케어 1위' 달성/사진제공=이아이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된 신제품 ‘실키 글로우 포밍 에센스’는 탄력 있는 폼 타입 헤어 에센스로, 모발에 산뜻하게 흡수되어 수분과 윤기를 코팅해 주며, 열 활성화 케어 시스템을 적용하여 모발에 열을 가할수록 모발 표면을 매끄럽게 해 모발 손상을 보호한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한편 브랜드 측은 “이아이오의 헤어 라인 3종에 이어 신제품 헤어 에센스까지 제품군을 확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분들의 꾸준한 이용과 지속적인 관심 덕분”이라며 “런칭과 동시에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기획한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많은 참여와 응원을 보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