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모바일 전 채널서 40개 스포츠 브랜드 특가
나이키·아디다스 등 팬츠 2~3만 원, 재킷 4~5만 원대

GS샵, 나들이 시즌 맞아 아웃도어 패션 최대 81% 할인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위크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GS샵
GS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위크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GS샵

[더페어] 이용훈 기자=GS샵이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아웃도어 패션 상품을 최대 81% 할인 판매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위크’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GS샵은 22일부터 오는 27일까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S/S 신상품과 이월 상품을 대상으로 한정 특가, 가격 할인 1+1 등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오는 25일, 26일에는 7% 카드 할인 행사까지 추가해 고물가에 지갑이 가벼워진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등 약 40여개 유명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한다. ‘푸마 경량 바람막이 재킷’과 ‘푸마 밴딩 팬츠’는 1만 원 대로, ‘아디다스 클래식 반팔 티셔츠 2종 세트’와 ‘아디다스 남성용 트레이닝팬츠’는 각각 2~3만 원대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나이키 클럽 풀집 후디’와 ‘나이키 리펠 마일러 러닝 재킷’은 약 50% 할인된 4~5만 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에서는 오는 25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남성 드로즈 6종’을 선보인다. 앱 구매 시 10% 할인과 함께 3%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정품 드로즈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TV홈쇼핑 채널 ‘샵라이브’에서는 오는 26일 ‘아디다스 컬러 클래식 드로즈 8종’을 방송한다. 앱 구매 시 10% 할인과 함께 삼성카드 결제 시 7%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GS샵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GS리테일
GS샵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GS리테일

박지현 GS샵 M트렌드팀 매니저는 “4월부터 봄나들이가 많아지면서 아웃도어 패션 용품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협력사들과 열심히 준비했으니 고물가에 꼭 필요한 상품도 구매를 미루셨던 분들은 이번 행사를 꼭 이용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SG샵은 지난 21일 플리츠(Pleats) 브랜드 ‘라플리(LAPLI)’를 론칭했다. 이어 4월 중으로 컴포트 슈즈 브랜드 ‘피카딜리(PICCADILLY)’도 방송으로 선보일 계획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두 상품은 협력사가 GS샵을 찾아온 것이 아니라 GS샵이 직접 협력사를 찾아가 제안하고 함께 기획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