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홍미경 기자 = 대세남 박지현, 톱스타 조인성, 손석구의 매력이 돋보이는 3색 아웃도어 화보가 공개됐다.
◇ '콜핑' 박지현,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정석
박지현은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콜핑 화보 및 메이킹 영상에서 순수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28일 콜핑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화보 및 메이킹필름에서 박지현은 그의 시그니처 컬러인 화이트 패딩을 착용한 모습으로 등장,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지현은 박지현은 코지 카운티(COZY COUNTY), 팝믹스(POP MIX), 와일드 벤처(WILD VENTURE) 등 다양한 아웃도어를 즐기는 여유로운 모습을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정석을 보여줬다. 박지현의 명품 비율은 시크한 옷맵시와 함께 아웃도어 브랜드의 세련된 느낌을 배가 시켰다.

특히 영상 속 박지현이 착용한 제품은 콜핑 2024 가을겨울(FW) 제품으로 FW시즌 캠핑 및 여행은 물론, 출퇴근용 오피스룩으로도 멋스럽게 착용 가능하다.
또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편안하면서도 베이직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컬러가 특징. 이외에 힙한 젊은층들도 즐길 수 있는 믹스매치 스타일 그리고 한파를 뚫고 자연을 만끽하려는 마니아층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스타일을 제시했다.
메이킹 영상에서 박지현은 "가을의 멋과 겨울의 따뜻함을 담은 콜핑, 이번 시즌 저 박지현과 함께 시선을 사로잡는 콜핑 핫템들로 새로운 계절을 맞이해 보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박지현과 함께하는 FW컬렉션은 콜핑 홈페이지,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 'K2' 조인성, 남성미 넘치는 카리스마 발산
조인성이 선택한 화보 콘셉트는 ‘카리스마’다. K2는 전속모델인 배우 조인성과 함께한 2024 가을·겨울(FW) 시즌 화보를 28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리얼 아웃도어 트립(Real Outdoor Trip)'을 컨셉으로 여행, 하이킹 등 멋진 자연에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K2 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공개된 화보 속 조인성은 남성미 넘치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그만의 매력으로 아웃도어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이 밖에도 리사이클 실크 소재와 구스다운을 하이브리드한 ‘실크스타’ 등 K2만의 차별화된 소재를 적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하반기 아웃도어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 '블랙야크' 손석구, 장난끼 넘치는 캠퍼 변신
손석구는 블랙야크와 함께 등산, 캠핑을 즐기는 모습으로 거친 남성미 대신 장난끼 넘치는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블랙야크 2024신규 가을 캠페인 영상 2편은 선선한 가을 날씨에 ‘요크셔’를 신고 등산과 캠핑에 나선 손석구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각 영상에서 손석구는 지형이 거친 산을 오르며 힘들어 하는 사람들을 만나거나 갑자기 내리는 비로 캠핑 계획을 걱정하는 친구와 함께 있지만 ‘편하게 생각해, 요크셔처럼’이라는 제안을 던지며 자연을 거침없이 편안하게 누빈다.
'요크셔'는 13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블랙야크의 스테디셀러 등산화 시리즈로, 손석구는 24FW 신제품인 ‘요크셔 시프트 GTX’를 착용했다.
이 제품은 걸을 때 발생하는 충격을 완화하고 발의 흔들림을 최소화한 블랙야크 VS 시스템이 미드솔에 적용되어 정상까지 흔들림 없이 편안하게 걸을 수 있다. 또한, 방수, 투습 기능을 발휘하는 고어텍스 소재로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시켜 줘 어떤 날씨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천연 가죽으로 처리한 외관 디자인으로 클래식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 등산, 캠핑, 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은 물론 일상에서도 고프코어룩 연출을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손석구가 영상에서 착용한 그레이 외에도 블랙, 베이지가 있으며, 요크셔 시리즈의 또 다른 신제품으로 릿지화 컨셉 디자인을 적용한 ‘요크셔 클래식’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