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버의 조합, 비율, 작명 등 적극 참여
변우석 포토카드 비롯 굿즈 등 다양한 마케팅 예정

변우석도 민초단... SPC 배스킨라빈스, 신입 연구원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트 초코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민초단'이라는 신조어로 부른다고 하는데 라이징 스타 변유석이 민초단임을 밝혔다. 사진= SPC 베스킨라빈스
'민트 초코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민초단'이라는 신조어로 부른다고 하는데 라이징 스타 변유석이 민초단임을 밝혔다. 사진= SPC 베스킨라빈스

[더페어] 홍미경 기자 = '민트 초코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민초단'이라는 신조어로 부른다고 하는데 라이징 스타 변유석이 민초단임을 공개했다.

SPC 배스킨라빈스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이 제품 개발 과정에 적극 참여한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을 오는 1일부터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모델로 합류한 변우석의 손길로 탄생한 플레이버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입 연구원 변우석이 개발 과정에서 플레이버의 조합, 비율, 작명 등 세부 사항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며 열정을 드러냈다고 밝혔다.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은 변우석이 평소 배스킨라빈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두 가지 맛, ‘엄마는 외계인’과 ‘민트 초콜릿 칩’을 조합해 탄생한 제품이다. 

사진= 변우석 인스타그렘
사진= 변우석 인스타그렘

민트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초콜릿 칩과 단짠 매력의 프레첼 볼이 더해져 풍부한 식감과 깔끔하면서도 달콤한 매력을 자랑한다.

변우석의 ‘최애’ 이모티콘을 모티브로 한 이달의 케이크 ‘우석이와 함께 스마일’ 도 출시된다.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셰프 메이드 케이크로 오는 8월 31일 먼저 선보인 뒤, 이후 9월 중순경부터 배스킨라빈스 전 점포에 확대 운영될 예정이다. 스마일 이모티콘의 눈과 입부분을 표현한 아이코닉한 케이크로 기획되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달의 디저트로는 민트와 초콜릿 아이스크림 조합에 초콜릿 칩으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인 ‘우석이도 외계인 마카롱’을 선보인다. 9월 중순 경에는 민트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프레첼 볼과 초콜릿 칩 토핑을 더해 더욱 풍부한 맛을 선사하는 ‘우석이도 외계인 선데’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사진= 변우석 인스타그렘
사진= 변우석 인스타그렘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우석이도 외계인’은 브랜드 모델이자 신입 연구원 변우석의 열정과 아이디어가 담긴 특별한 제품이다”라며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을 시작으로 포토카드를 비롯한 굿즈 등 브랜드 모델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1일부터 3일까지 ‘9월 배라데이’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시 9월 이달의 맛을 포함한 3가지 맛을 담을 수 있는 파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휴사 혜택으로는 쿼터 사이즈 이상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4천원, 신한카드 마이샵으로 결제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