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페어]손호준 기자=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SK텔레콤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4월 1일(월)부터 4월 5일(금)까지 SK텔레콤 T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T day’ 혜택은 T 멤버십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내 1회에 한 해 적용받을 수 있다. 파파존스 홈페이지 또는 앱, 모바일에서 주문 시 방문포장을 선택하면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파파존스 한솔 오크밸리점, KT 위즈파크점, SSG 랜더스점, 평창 대관령점, 상섬 라이온즈 파크점, 곤지암 리조트점, 롯데마트 중계점, 기아 챔피언스필드점, 롯데 사직구장점 등 일부 매장에서는 프로모션 적용이 불가하다.

파파존스 피자 관계자는 “파파존스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T day 프로모션을 통해 파파존스가 최근 출시한 ‘더블 핫 앤 스파이시 멕시칸 피자’를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경험해 보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며 가맹점에는 고객 유입의 기회 등 긍정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자사 채널 활성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최근 누적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등급별 멤버십을 운영하며 할인과 혜택을 대폭 확대했으며, 신규 가입 할인 혜택과 생일 회원 30% 할인권 증정 등 기존에 제공해 온 회원 혜택 또한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