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 편할 날 없는 현대인 위한 빠른 효과 직관적 표현
신규 광고 TV와 디지털 매채 통해 전개

동아제약, 소화제 '베나치오' 신규광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아제약 / 동아제약 베나치오 신규광고 스틸컷
사진제공=동아제약 / 동아제약 베나치오 신규광고 스틸컷

[더페어] 박희만 기자=동아제약이 3일 소화제 베나치오 브랜드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요즘 현대인들에게 소화가 필요한 다양한 순간들을 소개하고 베나치오의 빠른 효과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광고에서는 배달 과식, 눈치 식사, 먹부심 같은 현대인들이 흔히 겪을 수 있는 소화불량 상황을 보여준다.

이후 "속 편할 날 없는 현대인들을 위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베나치오 제품 모양의 엘리베이터가 위로 빠르게 내려가는 장면을 보여주며 베나치오의 빠른 소화 효과를 전달한다.

마지막으로 광고모델인 방송인 이경규 씨의 위트를 담은 "쑥 내려갔지요"라는 멘트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베나치오 신규 광고는 TV와 디지털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동아제약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동아제약 관계자는 "베나치오는 생약 성분의 액상소화제로 빠르게 소화를 도와주며 탄산이 없는 것이 특징"이라면서 "바쁜 현대 사회 속 일상의 다양한 순간에 예고 없이 찾아오는 소화불량에 베나치오로 시원하게 증상을 해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박카스에 대한 신규 광고를 지난달 25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기존 박카스 광고가 보여준 일상 속 공감을 통한 회복과 위로의 메시지와는 다른 주제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박카스의 모습을 전달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