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6일까지 2만2천500여 명 방문·매출액 2억7천만 원 달성
오는 25일에 부산 2호점 '롯데몰 동부산' 오픈 예정

무신사 스탠다드, 10번째 매장 'AK플라자 분당'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무신사 / 무신사 스탠다드 AK플라자 분당 매장 전경 사진
사진제공=무신사 / 무신사 스탠다드 AK플라자 분당 매장 전경 사진

[더페어] 박희만 기자=무신사 스탠다드가 이달 초 10번째 오프라인 스토어인 'AK플라자 분당'을 성황리에 개점했다고 8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 AK플라자 분당은 지난 3일 영업 면적 694㎡(약 210평) 규모로 성남시에 선보이는 첫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다.

오픈 이후 지난 6일까지 나흘간 매출액 약 2억7천만 원을 기록했으며, 매장을 다녀간 고객 수는 2만 2천500여 명에 달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해까지 오프라인에서 단독 매장만을 운영해왔으나 올해를 기점으로 유통사에서 운영하는 대형 쇼핑몰 혹은 백화점에 입점하는 '숍인숍(shop-in-shop)' 전략을 앞세워 신규 출점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3월에 7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로 롯데몰 수원에 신규 매장을 선보인 이후 ▲현대백화점 중동(8호점) ▲스타필드 수원(9호점) ▲AK플라자 분당(10호점)까지 잇따라 유통사 매장을 선보였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는 24일 부산 지역에 서면점에 이은 두번째 매장으로 롯데몰 동부산점을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무신사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무신사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한편 무신사는 오는 12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웰컴 투 테라스 홈(Welcome to terrace home)' 팝업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과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 상품을 큐레이션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패션 브랜드로는 △라삭 △브라운브레스 △마리떼 등이 참여한다. 또한 △농심 츄파춥스 △대호토이즈 △레고 테크닉 창작팀 다산(DASAN) △산리오 △실바니안 패밀리 △인스타360 △플레이스테이션 등 디지털, 완구, 식음료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소개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