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습도 감지해 자동으로 실내 습도를 쾌적하게 유지
탈착 가능한 필터·물탱크로 위생적인 관리 가능

락앤락 제니퍼룸, 마카롱 제습기 5종 판매 재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제니퍼룸 / 마카롱 제습기 5종 연출된 이미지 
사진제공=제니퍼룸 / 마카롱 제습기 5종 연출된 이미지 

[더페어] 박희만 기자=생활용품기업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이 세 차례 완판을 기록한 '마카롱 제습기' 판매를 재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제니퍼룸 마카롱 제습기'는 일일 최대 12L 제습량으로 장마철에도 상쾌한 실내 환경을 유지시켜주는 여름철 최적화 가전제품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편리한 작동법과 우수한 편의성으로 지난해 초여름 조기품절을 기록한 이후 지속적인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제니퍼룸 마카롱 제습기'는 전원이 켜짐과 동시에 주변 습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실내 습도를 쾌적하게 유지시켜준다.

의류 건조 기능이 탑재돼 장마철 세균 번식이 쉬운 빨랫감과 의류를 빠르게 건조시켜 주며 결로 현상으로 인한 곰팡이를 방지해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하다.

4중 소음 방지 기술이 적용돼 수면과 휴식을 방해하지 않는다. 물탱크가 가득 차면 자동으로 작동이 정지돼 물 넘침 사고를 방지해 주며, 탈착 가능한 필터와 물탱크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사진제공=제니퍼룸
사진제공=제니퍼룸

제니퍼룸 관계자는 "예년보다 일찍 제습기를 찾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출시를 앞당기게 됐다"며 "장마와 폭염을 대비해 제니퍼룸 제습기로 쾌적하고 건강한 여름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니퍼룸은 내달 말까지 아이파크몰 용산에서 팝업 마켓을 운영한다. 제니퍼룸 팝업 마켓은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4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갓 추출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존과 SNS 이벤트존, 포토 밍글링존 등 공간마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