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손호준 기자=경희대 경영대학원은 KHU MBA의 세부 전공 중 하나인 문화예술경영학과를 비롯해 2024년 후기 MBA 신입생 모집 소식을 알렸다.
문화예술경영학과정은 현장 전문가들이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문화예술경영이론을 학습하는 MBA 과정이다.
해당 과정은 다양한 전시와 공연 프로그램, 문화기획장 및 예술경영인과의 만남 등을 주선하여 학생들에게 다양한 현장 경험과 정보를 제공하고, 학생 간 교류와 네트워크 활용 기회 역시 꾸준히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기회를 창출해낸다.
해당 학과의 담당자는 “경희대 경영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과가 특별한 이유는 국내 대학원 예술경영 관련 전공 중 유일하게 문화예술경영연구소를 운영한다는 점이다” 라고 밝혔다. 거기에 “이로 인해 연구소 활동을 통한 실무와 학문적 역량을 동시에 높일 수 있다는 것이 차별점으로 작용하여 학생들에게 점점 더 선호 받는 추세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경희대 경영대학원의 2024 후기 신입생 모집은 △경영학과 △세무관리·회계학과 △미디어&커머스 경영학과 △융합경영학과 △의료경영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E-MBA학과 △부동산학과 등 8개의 학과에서 진행 중이며 원서모집은 5월 3일까지 진행된다.
입학 상담은 경희대 경영대학원 공식 홈페이지, 전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와 같은 신입생 365 입학상담 서비스를 통해 받아볼 수 있으며, 원서접수 역시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진행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