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노만영 기자=KB국민카드가 캐디피 카드결제 플랫폼 그린재킷에서 KB Pay로 캐디피 3만 원 이상 결제 시 캐디피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그린재킷 앱에서 KB Pay로 3만 원 이상 캐디피를 결제하면 1만원 캐디피 상품권이 제공된다. 4인 1팀 기준으로 캐디피 15만 원의 캐디피를 각 4명이 KB Pay로 결제 시 1팀 당 최대 4만 원의 캐디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골프존카운티, 뉴서울, 서월밸리, 서원힐스, 사이프러스, 라비에벨 올드/듄스, 더플레이어스, 우정힐스, 블랙스톤 이천/제주, 세이지이우드, 홍천/여수경도 등 전국 70여 골프장(18홀 기준)에서 KB Pay로 그린재킷에서 캐디피를 결제 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그 외 자세한 제휴 골프장은 그린재킷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골프이용 고객의 캐디피 비용 부담을 줄여 가성비 있는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B Pay를 통해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처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와 ‘KB트래블러스클럽’서비스를 이용하면 해외 여행시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KB Pay앱 내 KB트래블러스 클럽 이벤트 페이지에서 KB국민카드를 통해 호텔 결제 시 최대 30% 할인, 공항 다이닝 무료 식사권, 라운지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어 골프 등 해외 여행 시 많은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
또,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를 이용 시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환전 시 환율 우대 100%, 해외 ATM 인출 수수료 100% 면제,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 면제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5월 말일까지 ‘하루 한 번 100% 당첨! 행운의 KB Pay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 기간 내 신규 가입한 KB Pay 회원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 클릭 시, KB Pay머니 ▲5만 원 ▲1만 원 ▲5천 원 ▲1천 원 ▲5백 원 ▲1백 원 1일 1회 랜덤으로 즉시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하루 1회 참여가 가능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