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손호준 기자=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5월 27일부터 단 이틀간 고객들에게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또한 이 날을 기념하여 매월 28일을 시크릿데이 공식 ‘멤버십 데이’로 지정했다 밝혔다.
세계 월경의 날은 월경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월경 관련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국제적인 노력을 기리는 기념일이다. 월경이 평균 5일간 지속되고 28일 간격으로 돌아온다는 의미를 담아 5월 28일로 지정했다.
이번 시크릿데이 프로모션은 신제품 순한 코튼 슬림핏 생리대와 부드러운 블랙, 유기농 미피, 입는 오버나이트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혜택으로는 최대 71% 할인과 라운지 고객 모두에게 10% 쿠폰이 발급된다. 또한 구매 전 고객에게 ‘순한 코튼 슬림핏’ 샘플이 증정되며, 입는 오버나이트 구매 시 동일 라인 1팩 추가 구성과 순한 코튼 슬림핏 혼합 구성 구매 시 손거울&스티커를 증정한다.
시크릿데이는 첫 멤버십 데이 행사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크릿데이와 함께한 사연을 댓글로 공유하면 50명에게 2,800P 지급하며,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5명에게 28,000P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주문 ID 1건 당 생리대가 필요한 기관에 생리대를 기부한다고 밝혔다.
시크릿데이 측은 “이번 프로모션은 세계 월경의 날을 기념해 월경과 관련된 중요한 사회적 메시지를 전하고 월경에 대한 긍정적인 대화를 장려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단순한 할인과 이벤트를 넘어서 세계 월경의 날의 의미를 기리고,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전하고자 한다” 전했다.
‘시크릿데이 멤버십 데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크릿데이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