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은 현재 20만 명이 이용하고 있는 WEB 3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TRACKS 운영
레이블, 이번 합류 통해 엔비디아의 최신 AI 기술 교육 등 지원 받아

레이블, NVIDIA 인셉션 프로그램 멤버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블, NVIDIA 인셉션 프로그램 멤버 참여/사진제공=레이블
레이블, NVIDIA 인셉션 프로그램 멤버 참여/사진제공=레이블

[더페어]손호준 기자=AI 서비스 기업 레이블 파운데이션(이하 ‘레이블’)이 엔비디아의 스타트업 엘리트 프로그램인 '인셉션'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인셉션 프로그램은 벤처 투자자와의 연결 기회와 기업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공동 마케팅 지원등을 통해 프로그램 멤버가 더욱 빠르게 성장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엑셀레이팅 프로그램이다.

레이블은 현재 20만 명이 이용하고 있는 WEB 3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TRACKS를 운영 중으로 최근 Signal과 AI의 합성어로 이름 지어진 SignAil(시그네일) 이라는 AI 음성 플랫폼을 출시하며, AI 음악과 사운드 분야로 사업분야를 확장하고 있다.

레이블은 이번 엔비디아 인셉션 프로그램 합류에 따라 멤버로서 스타트업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친 엔비디아의 최신 AI 기술 교육과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크레딧 등을 지원 받을 수 있게 됐다.

레이블 로고/사진제공=레이블

레이블 관계자는 “그래픽 처리장치 제조사를 넘어 인공지능 연구에서도 글로벌 선두 기업인 엔비디아의 인셉션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최신 인공지능 기술을 음악과 사운드 분야에 접목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시장 환경에 맞춘 혁신 서비스를 만들어 낼 구현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레이블은 프로그램을 통해 엔디비아의 AI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기존 서비스에서 인공지능의 가능성을 재 정의하고 AI를 통한 디지털 랜드스케이프의 혁신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