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실 정리왕' 변신 가수 브라이언, '프리저핏'과의 만남
냉장고 정리 메이크오버 컨텐츠도 기획

락앤락, 냉동실 정리용기 '프리저핏' 캠페인 모델로 '청소왕' 브라이언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락앤락 / 냉동실 정리용기 프리저핏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가수 브라이언
사진제공=락앤락 / 냉동실 정리용기 프리저핏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가수 브라이언

[더페어] 이용훈 기자=락앤락이 냉동실 정리용기 ‘프리저핏’ 캠페인 모델로 가수 브라이언을 발탁했다고 전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정리정돈의 달인으로 소문난 청소왕 브라이언의 매력이 냉동실 정리용기인 프리저핏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브라이언과 함께 프리저핏을 시작으로 다양한 락앤락 제품을 활용해 냉장고 정리 메이크오버를 진행하는 브랜디드 콘텐츠도 기획하고 있으며, 다음달에 유튜브 채널 ‘브라이언의 주브생활’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브랜디드 콘텐츠를 통해 브라이언 특유의 유쾌한 매력과 함께 냉장고 정리 솔루션을 전수받을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일에 출시한 락앤락 ‘프리저핏’은 멀티 모듈시스템과 확장 트레이로 빈 공간을 줄여 냉동실을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벨 클립과 투명 바디로 내용물을 알기 쉽도록 제작해 식재료 보관이 용이하고, 내열성도 뛰어나다.

프리저핏 바디는 냉동실에 최적화된 엘라스토머 재질로 제작해 꽁꽁 언 식재료를 꺼낼 때 분리하기 쉽고, 110℃ 이상인 전자레인지나 식기세척기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다기능 채반과 칸칸이 2종도 함께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락앤락 관계자는 “브라이언과 함께 프리저핏을 활용해 누구나 냉동실을 ‘통으로 새로고침’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냉장고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락앤락 / '냉동실, 통으로 새로고침' 캠페인
사진제공=락앤락 / '냉동실, 통으로 새로고침' 캠페인

냉동실 정리용기인 '프리저핏' 출시를 맞아 '냉동실, 통으로 새로고침' 캠페인도 최근 공개됐다. 프리저핏을 활용해 깔끔하게 냉동실을 정리하는 모습과 메시지를 위트있게 담아내 공개 직후 조회수 약 530만 회를 돌파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락앤락은 최근 메트로 시리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유미를 발탁하고, ‘Love Metro Life’ 화보를 공개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