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관리부위에 맞춰 자동화 관리 가능 
에너지 테라피 기술 자동화해 더 다양한 부위 접목

더조각(주), 에너지 테라피 자동화 뷰티오토테크 ‘멀티컵’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조각이 선보인 에너지 테라피 자동화 뷰티오토테크 ‘멀티컵. 사진=더조각 제공 
더조각이 선보인 에너지 테라피 자동화 뷰티오토테크 ‘멀티컵. 사진=더조각 제공 

[더페어] 손호준 기자=더조각 주식회사는 에너지 테라피를 가슴과 힙을 자동화 관리하는 작년 7월 출시한 ’섹시컵’에 이어 좀 더 다양한 관리부위에 맞춰 자동화 관리하는 ‘멀티컵’을 개발해 출시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더조각 멀티컵’은 에너지 테라피 기술을 자동화 하여 더 다양한 부위에 접목하여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해당 제품 이용시 현장에서 접목할 수 있는 사업 시스템을 함께 제공한다.

멀티컵의 가장 큰 차별점은 자체 개발 및 기술적 완성도와 안전성을 꼽을 수 있으며 제품 판매뿐 아닌 관리 매뉴얼과 특허 출원중인 교육 시스템, 사이언스가 접목된 맞춤전용 화장품, 검증된 기관의 임상 데이터, 매출증대 매뉴얼 등이 있다.

더조각 주식회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이 뷰티샵 현장에서 꼭 필요한 차별화된 매출증대 아이템임을 확인하여 다음 후속작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미용업계의 품격을 올리는 자동화 시스템과 ai 테크놀로지 사이언스를 기반으로한 혁신적인 매출증대 시스템으로 케이뷰티의 위상을 높이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