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손호준 기자=(주)제니텍(대표 홍성창)이 6월 21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에서 ‘우수 중소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용인특례시, 서울특별시 마포구,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강원동부지부협의회 김용기 회장, 강원대학교, 공무원연금공단, 금천구 시설관리공단, 스타벅스, GS리테일, 남이섬 교육문화그룹 주식회사, 서울특별시 국학기공협회, ㈜인크레더블, 한국민속촌, 재능고등학교, 오사사오뎅바, 청와옥 등 총 45개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이올리니스트 남카라·팝페라가수 박완·팝페라가수 윤예원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주)제니텍은 파마재니스텍, (주)제니텍홀딩스, 제니텍디펜스, 제니텍사이언스 등 각각 특화된 분야를 기반으로 하는 업체를 설립하여 기업 집단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계열사 중 한 회사인 파마재니스텍은 자연에서 얻은 천연물질로 인체 내 자가 치유력을 높여 질병예방과 건강증진을 위한 독특하고도 희소성 있는 원료 및 제품을 개발하기도 했다.
이처럼 제니텍은 고유의 분야로 특화된 계열사들과 서로 상호 보완하여 매출과 이익을 극대화하고 있으며, 홍성창 대표는 “중견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한층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